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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운송] 예약을 취소/환불 받고 싶어요.

    여행 일정에 차질이 발생하셨나요? 


    짐캐리의 예약 취소/환불은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1. 홈페이지 예약: 서비스 이용 전날 21시 전까지 예약을 취소한 경우, 결제 금액의 90%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전날 21시 이후에는 취소는 가능하지만 환불은 불가합니다.2. 짐캐리 매장 현장접수: 영수증을 지참하신 경우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의 수화물 운송이 시작되면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 Q. [운송] 예약을 변경하고 싶어요

    여행 일정이 변경되셨나요? 숙소명을 오기재하셨거나 숙소 또는 이용일자에 변동이 있으신 경우 1544-8215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채널 '짐캐리'로 문의주시면 예약 내용 수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Q. [운송] [숙소->부산역] 구간은 짐을 언제 가지러 오시나요?

    [숙소->부산역/김해공항] 구간은 고객님께서 체크아웃 시간과 관계없이 11:00까지 숙소 프론트에 짐을 맡겨주셔야 하며 맡기실 때에 '짐캐리 서비스 이용합니다.'라고 말씀해주시면 저희가 픽업해서 부산역/김해공항으로 짐을 수거합니다.



    픽업된 짐은 오후 3시 이후부터 찾으실 수 있으며, 영업시간(부산역 22:00, 공항 20:00) 내에 찾아가지 못한 짐은 하루 당 보관료에 따른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 Q. [운송] 짐캐리 운송서비스는 제휴 호텔만 가능한가요?

    짐캐리 운송서비스는 제휴호텔 이외에도 현재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숙소에 숙박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에어비앤비는 운송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Q. [운송] 짐캐리 운송예약 마감은 언제인가요?

    짐캐리 운송 예약은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1. 홈페이지 예약: 서비스 이용 전날 21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2. 당일 현장 접수: 짐캐리 매장에서 오후 3시 이전까지 현장 접수 가능합니다.※ 단, 당일 현장 접수의 경우 운송 서비스가 조기 마감되면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Q. [운송] 부산 말고 다른 지역에서도 신청할 수 있나요?

    현재 서면, 광안리, 해운대, 송정, 기장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후 서비스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Q. [운송] [부산역/공항-> 숙소] 구간 이용시 숙소에서 짐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숙소 프론트에 16:00~18:00에 도착합니다.

    ※ 숙소 도착시간은 운송 당일 교통 상황, 경로에 따라 상이하여, 정확한 시간을 지정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운송] 짐이 파손되거나 분실되면 어떡하나요?

    수하물의 분실 및 손실이 발생한 경우, 짐캐리의 실수로 발생한 것을 입증해야 하며, 입증 시 보상의 최대 금액은 1,000,000원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주문 신청 시 약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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