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일정에 차질이 발생하셨나요? 

짐캐리의 예약 취소/환불은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1. 홈페이지 예약: 서비스 이용 전날까지 카카오톡 채널 '짐캐리'를 통해 예약을 취소한 경우, 결제 금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당일에는 취소가 가능하지만 환불은 불가합니다.


2. 짐캐리 매장 현장접수: 영수증을 지참하신 경우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의 수하물 운송이 시작되면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3. 타 플랫폼 예약 : 예약하신 플랫폼의 취소/환불 규정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행 일정이 변경되셨나요? 

숙소명을 오기재하셨거나 숙소 또는 이용 일자에 변동이 있으신 경우 카카오톡 채널 '짐캐리'를 통해 서비스 이용 전날까지 변경 내용을 남겨주시면 예약 내용 수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숙소->부산역/김해공항] 구간은 고객님께서 체크아웃 시간과 관계없이 11:00까지 숙소 프론트에 짐을 맡겨주셔야 하며 맡기실 때에 '짐캐리 서비스 이용합니다.'라고 말씀해주시면 저희가 픽업해서 부산역/김해공항으로 짐을 운송합니다.



픽업된 짐은 오후 3시 이후부터 매장에서 찾으실 수 있으며, 영업시간(부산역 22:00, 김해공항 국내선 20:00, 국제선 22:00) 내에 찾아가지 못한 짐은 하루 당 보관료에 따른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짐캐리 운송서비스는 제휴호텔 이외에도 현재 홈페이지등록되어 있는 숙소에 숙박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에어비앤비는 운송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짐캐리 운송 예약은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1. 홈페이지 예약: 서비스 이용 당일 11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2. 당일 현장 접수: 짐캐리 매장에서 15시 이전(제주 14시 이전)까지 현장 접수 가능합니다.


단, 당일 현장 접수의 경우 운송 서비스가 조기 마감되면 이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부산, 제주, 강릉, 경주, 여수, 광주 지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후 서비스 이용 지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숙소 프론트에 16:00~18:00이후 순차적으로 도착합니다.

※ 숙소 도착시간은 운송 당일 교통 상황, 경로에 따라 상이하여, 정확한 시간을 지정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하물의 분실 및 손실이 발생한 경우, 짐캐리의 실수로 발생한 것을 입증해야 하며, 입증 시 보상의 최대 금액은 1,000,000원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주문 신청 시 약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

채팅 상담 바로가기

카카오톡 1:1문의

빠른 상담 06시 ~ 22시

고객센터 전화 연결하기

빠른 상담 09시 ~ 1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