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알려드려요.
아니오. 서비스/ 호텔 예약자명이 달라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호텔로 배송은 반드시 예약자명과 함께 도착호텔의 예약자명을 정확히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호텔에는 미리 연락할 필요 없이 서비스 이용 당일
호텔 프론트에 헬프카드를 보여주시고 맡기시면 됩니다.
*사진 등록 방법
1. 알림톡에서 예약조회 링크를 선택해주세요.
2. 짐배송 예약 내역에서 사진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3. 맡기실 짐을 사진으로 촬영해주세요.
*사진 등록 TIP
-가방이 2개 이상이라면 한번에 촬영
-등록된 사진은 추후 주소지 확인/가방 파손 등 확인 자료가 되므로 사진 미등록으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진 등록에 실패하셨거나 변경을 원하실 경우
짐배송 서비스 문의를 통해 담당자에게 [성함, 예약 번호, 짐 사진]을 전달해 주세요
여행 일정에 차질이 발생하셨나요?
짐캐리의 예약 취소/환불은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1. 홈페이지 예약: 서비스 이용 전날까지 카카오톡 채널 '짐캐리'를 통해 예약을 취소한 경우, 결제 금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당일에는 취소가 가능하지만 환불은 불가합니다.
2. 짐캐리 매장 현장접수: 영수증을 지참하신 경우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의 수하물 운송이 시작되면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3. 타 플랫폼 예약 : 예약하신 플랫폼의 취소/환불 규정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행 일정이 변경되셨나요?
숙소명을 오기재하셨거나 숙소 또는 이용 일자에 변동이 있으신 경우 카카오톡 채널 '짐캐리'를 통해 서비스 이용 전날까지 변경 내용을 남겨주시면 예약 내용 수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숙소->부산역/김해공항] 구간은 고객님께서 체크아웃 시간과 관계없이 11:00까지 숙소 프론트에 짐을 맡겨주셔야 하며 맡기실 때에 '짐캐리 서비스 이용합니다.'라고 말씀해주시면 저희가 픽업해서 부산역/김해공항으로 짐을 운송합니다.
픽업된 짐은 오후 3시 이후부터 매장에서 찾으실 수 있으며, 영업시간(부산역 22:00, 김해공항 국내선 20:00, 국제선 22:00) 내에 찾아가지 못한 짐은 하루 당 보관료에 따른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짐캐리 배송서비스는 제휴호텔 이외에도 현재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숙소에 숙박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에어비앤비는 배송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짐캐리 배송 예약은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1. 홈페이지 예약: 서비스 이용 당일 11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2. 당일 현장 접수: 짐캐리 매장에서 15시 이전(제주 14시 이전)까지 현장 접수 가능합니다.
※ 단, 당일 현장 접수의 경우 배송 서비스가 조기 마감되면 이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부산, 경주, 대구, 포항, 대전, 천안아산, 오송, 광명, 서울
제주, 강릉, 여수, 광주, 익산, 목포 지역 짐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하물의 분실 및 손실이 발생한 경우, 짐캐리의 실수로 발생한 것을 입증해야 하며, 입증 시 보상의 최대 금액은 1,000,000원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주문 신청 시 약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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